ABOUT 섹스토이

About 섹스토이

About 섹스토이

Blog Article

미국 커플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이자 섹슈얼 헬스 케어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유지한 위바이브는 이년 전 세기의 발명품이라 불리우는 우머나이저 본사와 합병하며 와우테크그룹으로 새롭게 태어나며 글로벌 브랜드로써의 그 입지를 강화하기도 했다. 

한마디 문장의 힘을 믿어요. 조금 더 사랑스러운 세상을 위해 사랑하고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듭니다.

애널 마개가 얇고 매끄러워 부드럽게 삽입이 가능한 허니 다이아몬드 애널 플러그

독창적. 혁신적. 강력함. 하지만 부드럽게 녹아드는 떨림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이 진동 토끼 콕 링은 남성의 즐거움을 위해 만들어졌을 뿐만 아니라, 귀는 당신이 모든 작업을 하는 동안 파트너에게 가장 즐거운 외부 감각을 선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언제든 사용할 수 있는 환상적인 추가 기능입니다!

한혜진이 "익명으로 성인용품 선물하면 다 쓸 거 아니냐"고 황당해하자, 박나래는 "쓸 거냐"고 장난스레 질문했다. 한혜진은 "일단 선물 좀 해줘 봐"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그러니 스스로의 욕망을 있는 그대로 바라보기 위해서는 편견에 찌들어 있는 뇌를 디톡스할 필요가 있다. 여성들이 주도권을 잡고 스토리를 전개하는 콘텐츠를 평소 자주 접하며 ‘여자력’을 충전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예능 프로그램 부터 드라마 까지 요즘은 선택지가 많이 넓어졌으니까. 안진영 대표는 이라는 책을 추천했다. “여성이 큰일을 하는 게 당연하다는 세계관 아래 여성 주인공들이 황제가 되기 위해 서로 싸움을 벌이는 궁중 암투물입니다. 남성 위주의 커플용 성인용품 사고를 자연스럽게 비틀었죠.” 그리고 자위와 섹스 토이 사용을 자기 전 수면 보조제나 아침 모닝콜 정도로 가볍게 생각하자. 가끔은 ‘나한테 반려 가전까지 필요해?’라는 생각이 들 때가 있을지 모른다. ‘캣레이디’(독신으로 살며 고양이를 키우는 중년 커플용 성인용품 이상의 여성을 싸잡아 이르는 말)라는 말에 어떤 종류의 혐오가 포함돼 있는가를 생각하면 위축되기도 한다. 하지만 사람들은 외로워서 고양이를 입양한 섹스토이 게 아니다. 그냥 어쩌다 보니 고양이가 내 인생에 들어왔을 뿐. 섹스 토이도 다를 건 없다.     「

이걸 어떻게 말해줘야 섹스토이 하는지ㅠㅠ 내가 느낀 이 느낌 모든 여자들이 느껴봤으면ㅠㅠㅠ

‘뭐여?’ 하고 써봤다가 ‘오메!’ 하고 중독된다는 섹스 토이. 믿고 사는 섹스 토이 숍 레드홀릭스·몬스터펍·텐가·피우다·플레져랩 스태프들의 추천 제품을 커플들에게 나눠줬다. 다음은 그들이 답례로 보내온 체험기.

텐가 에그 자위 기구가 당신의 섹스 라이프를 완전히 바꿀 수 있을까? 그렇지는 않다. 자위할 때마다 이 기구를 사용하게 될까?

독일 우머나이저 본사 “와우테크”의 미국-캐나다 브랜드 “위바이브” 마침내 국내 성인용품 상륙

커플 성인용품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뜨거운 사랑을 위한 커플 성인용품 입문북을 읽어보자.

배송 중일 경우 택배사로 이미 상품이 출고되었으므로 취소 불가하여, 반품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이 사연에 코미디언 엄지윤은 "저건 (성인용품점에 대한) 선입견이다. 쓰다가 걸린 것도 아니고, 걸려도 상관없는 일인데 왜 그러시냐"고 답답해했다.

Report this page